만능머니

신용카드깡 ft 카드깡 방법 진행전알아보는 2023최신정보

카드깡 진행방법과 법적 문제 장단점과 주의사항

카드깡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이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카드깡의 진행방법과 법적 문제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카드깡이란 무엇인지부터 시작하여 진행 절차와 준비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또한, 카드깡의 법적인 정의와 문제점, 법적 책임과 위험성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카드깡의 장단점과 주의사항을 함께 살펴보세요. 카드깡을 이용하시기 전에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있습니다. 함께 시작해보시죠!


현재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대부분 대출 받기가 어려우시거나, 신용카드 현금화, 카드깡이 필요하신 분들이라고 생각이듭니다. 만능머니에서 준비한 이번글 보시고 도움되는 정보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신용카드 깡
신용카드 깡

신용카드깡

신용카드 거래를 실시할때 가장 많이 하는 방법이 카드깡 업자들로 하여금 현금을 만들어내는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업자들에게 카드결제를 부탁함으로써 일정의 수수료를 제외하고 남은 금액을 현금으로 전환하는방식이고 불법입니다. 

허위로 카드가맹점의 매출을 발생시킴으로써 물품을 구매하였다가 재판매하는 방식을로 허위 카드가맹점의 매출을 발생시켜서 물품을 구매하였다가 재판매를 하는 방법으로 신용카드의 한도금액을 사용하게 만드는 불법 현금융통행위라고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카드깡의 거래라면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수수료 또한 높아 급하게 필요하신 자끔까지도 높은 수수료로 인하여 원하시는 금액조차 안될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드깡이란 무엇인가?

카드깡은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현금을 인출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신용카드는 상품 구매나 결제 시 사용되지만, 카드깡은 신용한도 내에서 현금을 인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자금이 급한 상황에서 일시적으로 현금을 확보하는 방법 중 하나로 이용됩니다.

카드깡의 진행 절차

카드깡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1. 카드깡 가능 여부 확인: 카드깡을 진행하기 전에 신용카드 발급 기관이나 은행에 문의하여 카드깡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일부 카드사에서는 카드깡을 제한하거나 특정 조건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현금 인출 한도 확인: 카드깡을 이용하여 인출할 수 있는 현금 한도를 확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신용한도 내에서 현금 인출이 가능하며, 한도에 따라 인출 가능한 금액이 제한됩니다.
  3. 인출 방법 선택: 카드깡을 이용하여 현금을 인출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일부는 ATM을 통해 인출하고, 일부는 가맹점에서 현금을 인출하는 방식을 제공합니다. 각 방법에 따라 수수료나 이용 제한 사항이 다를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카드깡의 법적 문제

카드깡은 편리한 현금 인출 방법이지만, 법적인 측면에서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카드깡은 일종의 대출 행위로 간주되며, 이에 따라 법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드깡의 법적인 정의와 문제점, 그리고 법적 책임과 위험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카드깡으로 인한 법적 책임과 위험성

카드깡을 진행하면 법적 책임과 위험성을 감수해야 합니다. 법적으로는 카드깡이 대출 행위로 간주되기 때문에, 대출금을 갚지 않거나 대출금 상환 불이행으로 인해 법적인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깡으로 인한 높은 이자 부담으로 인해 재정적인 어려움에 처할 수 있습니다.

처벌

카드깡의 경우 여신전문금융업법 제 70조 3항 3년이하의 징역이나 2000만원이하의 벌금으로 처벌이 가능합니다. 카드깡을 진행한다는 것은 허위로 시작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 자체가 불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불법 허위매출 보다는 진짜 매출을 통하여 합법적인 카드깡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법적 문제를 피하기 위한 대안적인 대출 방법

카드깡의 법적 문제를 피하기 위해서는 대안적인 대출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은행이나 금융기관에서 제공하는 저금리 대출 상품을 검토해볼 수 있습니다. 또는 가족이나 친지로부터의 자금 지원을 받거나, 금융기관과 상담하여 더 나은 대출 방법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대안적인 대출 방법을 고려함으로써 법적 문제를 피하고 재정적인 안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카드깡 방법

카드깡 방법
카드깡 방법

중고상품 거래

중고상품으로 거래하는 방법입니다. 현금 고가의 제품을 신용카드로 당근마켓중고나라에서 구입한 물건을 되팔기를 통하여 현금화를 실시합니다. 해당 거래 방식의 경우 할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에 부담이 줄어드나 중고거래 특성상 손해를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상품권 카드깡

상품권 현금화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한 후에 상품권을 통하여 현금화하는 방법입니다.이는 위 방법 중 가장 수수료가 적게 들면서 빠르게 현금화 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사서 상품권을현금으로 받고 파는 것입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등 각종 상품권을 구매하며 현금으로 바꾸는 방법입니다.

교통카드깡

교통카드 깡
교통카드 깡

이는 학생들이 많이 진행하는 방식 중 하나입니다. 학생들이 많이 소지하고 있는 캐시비 혹은 티머니 교통카드는 편의 점이나 은행 ATM기기에서 수수료 500원을 내고 교통카드에 남은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최대 50만원까지 현금환불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 신용카드깡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현재는 다양한 방식으로 카드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는 보통 상품권 판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방법이 많으면서 일정부분 수수료를 부담하게 됩니다.개인적으로 급전이 필요한 경우에는 먼저 은행의 비상금 대출이나 현금 서비스, 카드론등을 먼저 알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소중한 시간 투자해서 유익한정보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목차

최신 글

SNS 공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